매우 큰 항구에 네이버 이 스포츠 10 개의 생각

네이버 이 스포츠
저자
Jonathan Bray

특히, Teesport- 이번 주 방문 후 ...

  1. 포트는 모양 시프터입니다. 변화하는 트래픽 패턴에 적응합니다 (많은 양의 투자를 적용하여). 자동차 수입 터미널은 컨테이너 터미널이되고, 강철 터미널 수출에서 수입으로 스위치, 석탄 언 로딩으로 바이오 매스 언 로딩.
  2. 앞으로 물류에 네이버 이 스포츠 일자리가 없다 - Teesport에서 광대 한 테스코의 분포 헛간 중 하나에서 우리는 인간이 없기 때문에 불이 켜지지 않는다고 들었다..
  3. 포트는 매력적이고 중요하지만 ... 보이지 않습니다 (아무도 울타리 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). Teesport는 우리를 위해 더 나은 방문을 할 수 없었지만 그 전에는 북쪽 항구 방문을 조직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.로테르담은 관광 보트가 정기적으로 부두를 둘러 보는 곳... 왜 영국에서 비슷한 일이 작동하지 않을지 모르겠습니다.
  4. Teesside는 큰 생각에 익숙합니다. 그렇지 않다면 여기에 없을 것입니다.'Teesside Planning'1970이 지역의 산업 기반을 개발하기위한 추진력을 보여 주지만 환경 영향에 네이버 이 스포츠 긴장과 현지 도시에서 새로운 당국으로의 권력 이전에 네이버 이 스포츠 현지인들의 의심으로 촬영되었습니다..
  5. Teesside 문제는 중요하지만, 핵심 시티 센터에서 화이트 칼라 고용의 응집에 근거한 지역 개발에 네이버 이 스포츠 현재의 템플릿에 맞지 않기 때문에 인구는 크지 않습니다.이 지역에 네이버 이 스포츠 생각에서 빠지는 경향이 있습니다. 하지만 산업이되는 것이 무엇이 잘못 되었습니까?
  6. 시장은 일부 사람들이 다목적 거버넌스 만병 통치구로 간주됩니다. 내가 그렇게 멀리 갈 것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경제적, 정치적 지리의 본질과 그 지역의 무게를 펀칭 할 필요가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Teesside에서 잘 작동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
  7. 최근 수십 년 동안 항구 정책의 가장 중요한 변화가 계속해서 추진력을 모으고 있습니다. 수십 년 동안 우리는이 나라의 가장 붐비는 남동부 지역에서 가장 큰 항구에 집중해 왔습니다 (공공 부문은 도로와 철도 인프라에 대해 방대한 금액을 지불하여 다른 나라로 상품을 가져 가면서 프로세스에서 주요 철도 및 도로 동맥을 막았습니다).
  8. 이것이 독일이라면, Teesside는 여러 도시 중심지에 참여하는 빈번한 지역 서비스와 항구 및 산업 기지의화물 트래픽을 처리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춘 철도를 전기화했을 것입니다. 지역 철강 산업의 쇠퇴와 항구의 큰 야망 으로이 지역의 철도 네트워크에 네이버 이 스포츠 점검은 그 어느 때보 다 더 어려워 보입니다.
  9. 울타리 너머로 초대받을 수있을 때, 항구는 더 넓은 경제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에 네이버 이 스포츠 창을 제공합니다 (발틱의 수입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있는 사람)와 기술이 얼마나 소수의 사람들과 관련하여 사물이 발생할 수있게하는 방법 ()
  10. 최신 항구 및 배송에서 권장되는 장기 읽기 : Rose George- '심해 및 외국 이동 - 내부 운송, 모든 것의 90%를 가져 오는 보이지 않는 산업' 그리고 '의 3 장 ('포트 통계 ')기차의 전망 : 도시 및 기타 풍경' Patrick Keiller :